<EventTrigger RoutedEvent="Button.Click" SourceName="btn1">

<BeginStoryboard>

<Storyboard>

<DoubleAnimation

Storyboard.TargetName="btn1" Storyboard.TargetProperty="FontSize"

<!--Storyboard.TargetName 대상이 다를 경우에 사용한다-->

From="12" To="48"

Duration="0:0:1"

FillBehavior="HoldEnd"

<!--FillBehavior = "Stop" : story진행후 제자리로 돌아옴/ HoleEnd : 최종상태 유지(이게 디폴트)-->

IsAdditive="True"               

<!--IsAdditive="True" : 이벤트가 누적됨(계속 커짐) (false 디폴트)-->

AutoReverse="True"   

<!--AutoReverse="True" : 상태가 되돌아 갈때(FillBehavior Stop 이여야함) 다시 부드럽게 돌아감-->

RepeatBehavior="3x"/>

<!--BeginTime : 이벤트 호출까지의 시간( 호출때만 적용)-->

<!--RepeatBehavior="3x" : 작업 반복/ "1.5x" 경우는 중간에 멈춤/ "Forever" 경우는 무한반복. -->

         <!--RepeatBehavior="0:0:10" 같이 시간을 넣어도 작동됨( 시간만큼 반복)-->

</Storyboard>

</BeginStoryboard>

</EventTrigger>


by 피요히코~ 2009. 2. 25. 13:0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