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
<EventTrigger RoutedEvent="Button.Click" SourceName="btn1">
<BeginStoryboard>
<Storyboard>
<DoubleAnimation
Storyboard.TargetName="btn1" Storyboard.TargetProperty="FontSize"
<!--Storyboard.TargetName 은 대상이 다를 경우에 사용한다-->
From="12" To="48"
Duration="0:0:1"
FillBehavior="HoldEnd"
<!--FillBehavior = "Stop" : story진행후 제자리로 돌아옴/ HoleEnd : 최종상태 유지(이게 디폴트)-->
IsAdditive="True"
<!--IsAdditive="True" : 이벤트가 누적됨(계속 커짐) (false가 디폴트)-->
AutoReverse="True"
<!--AutoReverse="True" : 상태가 되돌아 갈때(FillBehavior가 Stop 이여야함) 다시 부드럽게 돌아감-->
RepeatBehavior="3x"/>
<!--BeginTime : 이벤트 호출까지의 시간(첫 호출때만 적용)-->
<!--RepeatBehavior="3x" : 작업 반복/ "1.5x"일 경우는 중간에 멈춤/ "Forever"일 경우는 무한반복. -->
<!--RepeatBehavior="0:0:10" 과 같이 시간을 넣어도 작동됨(그 시간만큼 반복)-->
</Storyboard>
</BeginStoryboard>
</EventTrigger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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